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벤티 여름음료

by cozini 2020. 6. 26.
반응형

장마가 시작되나 했는데요.
또 오늘은 다시 덥대요😂 그래서 저번에 묵은
더벤티 여름음료들 올랴봅니다.
더벤티 많이들 가시나요?
저희는 전북 남원을 자주 가는데 거기서 갑니다ㅎㅎ

전북 남원 도통점입니다.
매장도 크고 자리도 많고 겁나 시원합니다!
더벤티 메뉴 나갑니다

우선 커피종류하구요.

스무디, 프라페.
프라페는 진짜 실물이 👍

요건 신제품인듯해요.
초코시럽, 딸기청등이 올라간 것들이라고 합니다.

요라케도 보여드립니다.
이게 더 간딴하고 편하쥬~~~
메뉴판 사진이 실물이 있으니까
또 그렇게도 보고 싶잖아요.
메뉴판은 달라고 해야 주더라구요.

요것도 신제품인듯! 괜찮쥬?
빙수 다 너무 크고 많고 비싸잖아요.
혼빙족들을 위한 거라는데...
저희도 애들만 줄 때 좋을 듯 합니다.

요것두 넘 맛있어 보여요ㅎㅎ
오늘은 이걸루 먹어봅니다!
저희는 모리셔스 더블샷 라떼 하나, 아이스 아메 하나,
망고요거스 하나 시켰어요!

더벤티도 음료들 괜찮아유~~~
양도 많구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어요.
모리셔스 더블샷도 맛있더라구요.
모리셔스 흑당이 유명해서 쓰는거 같아요. 흑당라떼라고 생각하심 됩니다,더블샷이라 커피도 찐하고 좋습니다.
더벤티 음료들도 많이 달지 않아 😀 좋아요 .
망고요거스는 망고맛이 많이 안나네요.
그냥 과일 요거트 스무디맛입니다.그래도 맛있어요. 아이들 잘 먹어요!

오늘도 잘 묵었습니다ㅎㅎ
여름이라 음료가 많이 생각나네요.
고르실때 참고 하시라고 올려봐요 ㅎㅎ
더운 여름 요렇게 음료라도 시원하게 마시며 이겨내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