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홈플러스와인추천,마트와인추천, 홈플와인,마트와인

by cozini 2020. 9. 8.
반응형


안뇽들하세유~~주인장 전코지니입니다.


오늘은 와인사러 홈플러스 가볼께요.

홈플러스 와인추천, 비추천 해보려구 합니다.


저희가 먹어본 것들 중에서만 몇가지 알려드리려구요.

저도 블로그를 뒤져가면 와인을 먹어보고 있어요.

남편이 술종류는 모두 좋아하는데 맥주보다는

와인이 나을 것 같다는 주관적인 생각으로

매주 와인을 뒤져보고 있어요~~
(그냥 술을 쫌만 묵는게 나을 듯 하죠~~)

 

 

까시에로 와인 저기 악마얼굴인가요?

요것도 종류가 많은데 까베네소비뇽 먹어봤어요.

요것도 괜찮더랍니다.


 

 

프론테라와인 저번에두 함 소개해드렸는데요.

홈플에서 2+1 행사하고 있을 때 메를롯과 까베네소비뇽을 모두 먹어봤어요.

저는 쓴맛이 강해서 잘 모르겠든데
저희 남푠은 괜찮다고 허십니다.

또 이걸 구매하시려고 하더라구요!


미국 칼로리시 샹그리아

요것도 인기 많쥬~~
단맛도 많이 나고 쓴맛, 떫은맛은 쫌 들나고 하니 초보자용으로 많이 나가는 듯 합니다.

저는 추천인데, 저희 남편은 비추천.(술이 아니라고 하시네요~~)

 

빈야드입니다.

빈야드까베네소비뇽, 빈야드메를롯

요것도 추천해주신 분들이 있었는데요.

갠적으로 비추천! 저희 남편도 비추천!

너~~~무 쓰구요. 떫구요.

못먹겠따고 하셨음.

요게 가격이 저렴하잖아요, 가성비 낫따고 하시면서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카퍼릿지입니다.

카퍼릿지까베네소비뇽, 카퍼릿지화이트진판델

요걸 이번에 사봤습니다.

요것도 엄청 저렴이쥬~~


[1+1] 양념 순살 궁중찜닭/안동찜닭(1kg) 총 2팩

nefing.com

[보섭이네푸드]가락시장 직송 샤인머스켓 2kg(3-4수)

nefing.com




 

 

카퍼릿지와 함께 롱반샤르도네 !

캘리포니아 롱반와인 구매해보았습니다.

 

화이트 와인입니다.
샤르도네가 대표적인 화이트 와인 품종이랍니다.

롱반은 머 브랜드겠쥬~~

캘리포니아 대표와인이랍니다.

요기거를 추천해주시더라구요.

뭐 다 다릅니다.
추천해주시는 것들 먹어보고 자신에게 맞는 걸 찾으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제가 먹어본 와인 중에 젤 나았따고 감히 말씀드립니다.

와알못 아시쥬~~

저는 술도 잘 못먹고 와인 먹어본거 손에 꼽아요~~

그냥 참고사항으로 해주세요~~

 

 

카퍼릿지메를롯!

요것도 구매했잖아요 ㅎㅎㅎ

못먹겠따~~
값도 싸고 따라놓으니 색도 예쁜데 맛이 느무 읍따!

 

결론을 쫌 냈는데요!

1만원 이하는 먹지말자 ㅍㅎㅎㅎ

전에는 그냥 형편껏 골라묵자 했잔하요!

오늘은 남편과 상의한 결과
그래도 만원선은 넘자 ㅎㅎㅎ

값싼 와인들을 추천받아서
여러가지 먹어봤는데 너무 많이 없더라구요.

 

 

오늘 와알못이지만 한번 후기 남겨봅니다.

와인초보분들 참고하시라구요 ㅍㅎㅎㅎ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칩니다.

블로그도 방문해주시고 읽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코로나로 인해 힘든 일상이지만 모두들 힘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