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성녹돈김밥&2배토핑삼각김밥 하리보스타믹스,깐풍새우깡 🤣

by cozini 2020. 5. 11.
반응형

오늘 너무 많네요 ㅎㅎ
먹은것들이 더 있었는데 그중 새로운 것들
알려드리려구요.
먼저 보성녹돈 등심돈까스 김밥

편의점가니 눈에 딱 띄더라구요. 녹돈이면 녹차먹인
돼지고기인가요? 녹색포장지가 왠지 느끼함을 잘 잡아줄것 같았어요.

실물이 별루인가여? 편의점 김밥은 대개 저래요😅

맛은 괜찮은 듯. 고기도 두툼해요. 양배추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야채가 꼬독꼬독 씹혀요.
다음은 2배 토핑 삼각김밥 두종류.

토핑 2배 ㅎㅎ기존것들은 토핑 너무 적어요ㅎㅎ
전주 비빔밥을 우리 큰아들이 좋아하는데
이거 진짜 먹다 토핑이 삐져나오네요 ㅎㅎ
그치만 딱지장은 그닥 많지 않은듯 해요 ㅎㅎ

비빔은 아들이 가꼬가버리고 이것만 인증샷 ㅎㅎ
적어요 🤔 더 넣어주세요 ㅎㅎ
맛있지만 이건 3배 토핑 출시해주세요!

다음은 하리보 스타믹스 ㅎㅎ
이거 드시나요? 맛있는데 ㅋㅋ
여기 포함되어 있는것들이 좋아요.

하트모양하고 콜라병하고 계란후라이 ㅋㅋ

진짜 계란후라이 같네여🥰

다음은 깐풍새우깡입니돠 ㅋㅋㅋ
먹은거 너무 많네요! 요건 솔직히 깐풍맛은 아닌데
맛있어요. 무슨 맛이라고 해얄까요 ㅎㅎ

보이시나요? 양념이 훨씬 많이 묻어 있어요.
일반 새우깡보다는 짭조름하고 더 맛있습니다 ㅎㅎ

오늘 진짜 많이 먹었네요.
저녁거리에다 안주거리, 간식거리 ㅋㅋㅋ
오늘도 너무 잘 먹었네요.
새로운 것들이라기 보다는 좀 특이한 것들이었어요.
긴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맛있는거 많이 가져올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