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맘스브레드 신제품 생크림 카스테라 외 3종

by cozini 2020. 5. 18.
반응형

오늘도 맘스브레드 빵 먹어볼께요.
일주일에 한번 두번 요정도는 가는 것 같은데요.
신제품이 보이네요 ㅎㅎ
먼저 푹신푹신 생크림 카스테라 5,500원

다음은 감동의 마늘 토스트

요건 그냥 인기제품 3,500원
다음은 생크림단팥빵

요건 2,500원. 가보면 매번 떨어져 있더라구요.
오늘도 마지막 한개 가져옵니다 ㅎㅎ
다음은 매번 구매하는 딸기 생크림 소보로

오늘은 요아이가 많이 있네요 ㅎㅎ

요건 3,500원 ㅎㅎ
이렇게 네가지 구매했어요😍

느무 맛있어 보인다요ㅎㅎ

딸기 생크림 소보루 매번 사오는 것이라
포스팅 여러번 올라갔쥬😊

소보루빵에 크림 잔뜩! 딸기가 아무리 달아도
얘하고 먹으면 새콤해집니다. 맛있어요.

생크림 단팥빵!
저는 솔직히 느끼해요. 오늘은 크림 드간게
너무 많았었나 ㅋㅋㅋ
크림 느무 많어😂 말차빵도 말차크림이 느무 많아서
모찌식빵에 발라먹었는데 오늘은 그라지도 못하고.
ㅋㅋㅋ 단팥에 크림이라 더 그런가바요.

요건 비쥬얼이 좋네여😍
케익 대신 초꽂고 생파해도 괜찮을듯.
빵은 카스테라 빵. 크림은 저 사이 사이만 적당하게
채워져 있어요.
아이들이 진짜 잘 먹드라구요.
지인 집에 놀러가거나 할때도 구매하시면 좋을 듯.
디자트로 드시기에 딱 좋아여.
커피한잔 하고 싶은 비주얼과 맛입니다. 좋네여🥰

단면은 요렇게 ㅎㅎ

감동의 마늘 토스트입니다. 상상하시는 맛 고대로에요.
갈릭버터바게뜨맛에 햄치즈토스트 합쳐진맛.
ㅋㅋㅋ꿀맛! 요것도 애들이 좋아했어요 ㅎㅎ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 감사합니당.
항상 내돈내먹입니다.
평은 극히 주관적이에요.
너무 개의치 마시고 드시는데 참고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무슨 말인지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