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랑통닭 순살 3종, 마른안주에 찍어먹는 마요네즈, 채소와 고기 가득 비엔나.

by cozini 2020. 5. 23.
반응형

오늘은 금요일이쥬~
금요일 밤은 언제나 맥주파티 입니다요.
오늘 먹을 안주들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먼저 노랑통닭 순살 3종 세트 임니돠.
요게 가성비가 좋다고들 하시데여🥰
후라이드와 양념, 깐풍맛 요렇게 세가지이구요.
가격은 19,000원 이에요.

요렇게 배달와요. 노랑통닭은 후라이드가
항상 저 노랑봉투에 옵니다.

후라이드 익숙하져.
노랑통닭 후라이드는 겉바속촉.
가마솥통닭 특유의 고소함.
저는 너무 좋아합니당.

양념과 깐풍맛.
저는 깐풍맛을 못먹어보고 있었는데요.
맛있다고들 하시던데 정말 맛있네여.
근데 매콤한 맛이 있네요.
저희는 아이들이 있어서요. 그래도 3종 세트라
좋네요. 아이들은 후라이드 ,양념 먹고 저희는
남은거 먹었어요.
가성비 갑은 맞는 듯 양 많아요.

다음 안주는 노가리 였는데요.
노가리 찍어먹은 마요네즈.
오뚜기에서 새로나온
마른안주에 찍어먹는 마요네즈 알려드립니당 🥰

호프집 비법이 간장+청양고추+마요네즈 잖아요.
저희는 아주 오래전부터 집에서 저러고 먹었습니다.
ㅋㅋㅋ 근데 요 마요 하나가 묘하게 저런맛을 내요.
맛있지만 저희는

다시 또 이르케 되드라구요.
근데 저마요가 저기에두 더 맛있어요. 그래서 솔직히 저 마요 지금 두통째입니다😆
정말 귀찮으신 분들 마른 안주에 진짜 괜찮아요.
드셔보시길 강추!

다음은 더건강한 채소와 고기 가득 비엔나

머가 들어가있는지 함 보세요 ㅎㅎ
만두 약간 비슷 한듯 해요.
내용물이 당면도 있구요. 야채들이 쏙쏙 박혀있어요.

칼집내고 살짝 볶아줄께요.

속이 이렇습니다.
완전 햄같지 않고 더 부드러워요.
야채소세지? 요런 느낌 이네요.
그래두 햄맛이 더나쥬~~
저는 맛있어요 ㅎㅎ 아이들은 아니데요ㅎㅎ
맛없다고 안드시네요ㅜㅜ
안주로 구운것이긴 허지만 ㅎㅎ
저희는 잘 먹었습니다

오늘도 너무 잘 먹었네요.
안주들이 화려하네요.
다음에 또 맛있는 안주 들고 올께요.
주말 잘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