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주 피자맛집《GAMA》

by cozini 2020. 5. 30.
반응형

오늘은 피자맛집 가볼께요!
예전에 언젠가 수요미식회에 나온 곳이 있어요.
알고는 있고 매번 지나치다가 오늘은 가봅니다.
바로 전주 객사에 위치한 가마 GAMA 입니다요 ㅎㅎ

입구는 요라케 생겼습니다.
들어가볼께여 ㅎㅎㅎ내부사진 쪼끔만 볼께요.

주말에도 평일에도 사람이 많다네요.
토요일 점심. 저희 다음 팀부터는 대기 탑니다.

객사는 주차가 중요하쥬~~~
주차할때가 없어욤....

메뉴보여드리께여.
저희는 베스트메뉴세뚜하고, 스테이크베이컨샐라드
시켰습니다요. 어른둘 닷짤아이하나입니다.

먼저 라임에이드가 나와여.
글구 쫌 이따 명란 로제 파스타 나옵니다.
라임에이드 평타. 파스타 맛있어여.
저희가 아이가 있어서 매콤한 맛을 뺐는데
드가 있으면 더 맛있을거 같아요.

스테이크베이컨샐러드 나옵니다.
베이컨 구운거 아래는 양상추등 야채 발사믹소스비슷
화덕빵. 요거 진짜 맛있네여.
가마는 빵이 무슨 생도우 쓰신다고 어쩐다고 하시는데
진짜 쫀득쫀득 맛있어요.
그래서 메뉴보시면 화덕빵 추가가 있을정도에요.

피자 진짜 미식회 나올만하네요.
저는 치즈만 드간 피자는 잘 못묵어요.
너무 느끼합니다.
헌데 여기는 느끼함이 별루 읍꼬 피자가 꼬소해요.
그리고 빵이 느무 맛있어서 저 끝부분을 안먹는데
다 먹을 정도에요.
그동안 왜 안왔는지 ㅎㅎ

심지어는 피클도 맛있따 ㅎㅎ
저 샐러드도 화덕빵에 고기넣고 야채넣고
샌드위치같이 먹드라구요.
겁내 맛있어 ㅎㅎㅎ

계산하실때 보시면 오픈키친이라 다보이구요.
화덕도 코앞에 똬악...

후식 사탕. 뒤로 오픈 키친.

우와 😍 느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최근 먹은 피자중 제일 맛있네요.

간딴 하게 주소,전화,타임 알랴드립니다.
오늘도 진짜 잘 먹었습니다.
또 맛있는 맛집 알랴드릴께여.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