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변하지 않는 사랑의 자리에 하나님께서 임재하시는 것

by cozini 2023. 9. 20.
반응형

참어머님 말씀입니다, 말씀 주신 어머님 항상 감사합니다.



 
개인주의의 존립근거가 어디 있습니까?
누구든지 자기 자신에게 있어서 자기만을 주장할 부분이 하나도 없습니다.
자식이 부모의 사랑으로 어머니의 뱃속, 난자로부터 자라서 태어날 때 99.999 퍼센트가 어머니의 뼈와 피 그리고 살입니다.
거기에 0.001퍼센트인 아버지의 정자하나가 합해져서 태어나는 것입니다. 거기에는 자기라는 개념이 있을 수 없습니다. 누구나 태어날때 자기자신만이란 개념은 없었던 것입니다.

왜 남자가 생겨났습니까? 흔히 남자는 자기 혼자 살아갈 수 있기 때문에 여자에 관심이 없다고 하지만, 남자는 여자 때문에 태어났습니다. 여자가 없으면, 남자는 필요 없습니다. 절대적으로 필요없습니다.
결국 자기 때문에 생겨 난 것은 하나도 없다는 것입니다. 우리의 오관을 보십시오.
내눈이 내눈을 보기 위해서 생겨났습니까?
코나 귀, 입, 손도 모두 상대를 위해서 생겨났습니다. 오관을 총동원해 집중하게 할 수 있는 그 힘이 뭐냐 하면 참사랑입니다.
눈,코,귀,입, 그리고 손은 참사랑을 위해서 생겨난 참사랑의 도구 입니다.
무엇이든지 자기를 위해서 생겨난 것이란 하나도 없습니다. 남의 것을 자기 것으로 하는 사람을 도둑이라고 합니다. 남의 것을 가져다가 자기것으로 써먹는 사람이 도둑 아닙니까? 그러니 여자를 위해서 태어난 남자의 오관과 몸을 자기 멋대로 쓰는 사람은 도둑입니다. 남자와 여자는 무엇이 서로 다릅니까? 우선 성기관이 다릅니다. 그러면 남자의 성기관은 누구에게 절대로 필요합니까? 남자의 성기관은 여자를 위해서 있는 것입니다.

모두 상대를 위해서 있습니다. 둘이 완전히 하나되는
그 자리에서 이상적인 부부가 생겨나고, 바로 그 자리에 절대 사랑이 존재하고, 절대적으로 변하지 않는 그와 같은 사랑의 자리에 하나님께서 임재하시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절대성은 하나님을 중심한 것이고, 프리섹스는 자기와 사탄을 중심한 것입니다. 참사랑은 어디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까? 자기의 생명을 던진 후 또다시 부활해 가지고 세번이상 더 투입하겠다고 하는 데에서 참사랑이 시작됩니다. 우리는 타락한 피를 받았기 때문에 자기 생명을 걸고서라도 이것을 넘어서야 됩니다.
 
한학자 총재 말씀 선집 2권 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