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주인장 전다람쥐입니다.
스타벅스 코리아에서 21일부터
제철을 맞아 더욱 달콤하나
'스타벅스 딸기 라떼'를 한정출시 한다고 합니다.


스타벅스 딸기 라떼는
부드러운 흰 우유 위에 입안 가득 씹히는 상큼한 딸기 과육이 층을 이뤄
산타를 연상시키는 비주얼이 눈길을 끄는 음료다.
2019년 첫 출시 이후 봄 스테디셀러 음료로 자리 잡아 누적 판매 530만잔을 돌파했으며
올봄에만 200만잔 이상 판매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다.
올해는 딸기 수확철에 맞춰 평년보다 3개월 출시를 앞당겨 겨울부터 맛볼 수 있다.
또한 사이즈가 다양했으면 좋겠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단일 사이즈가 아닌
톨, 그란데, 벤티 3가지 사이즈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타벅스는 21일부터 28일까지 8일간 딸기 라떼를 구매한 고객에게
이달 31일까지 진행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의 미션 e- 스티커를
즉시 추가로 증정하는 더블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는 미션 음료 3잔(스타벅스 딸기 라떼, 토피 넛 라떼,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을
포함해 제조 음료 총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고객 사은 행사다.
스타벅스는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플래너’ 3종, ‘스타벅스 라미 스페셜 에디션’2종, ‘2024 스타벅스 캘린더’ 중 증정품 1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