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타벅스 딸기라떼 2024 캘린더 플래너 이프리퀀시 달력 다이어리

by cozini 2023. 1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주인장 전다람쥐입니다.
스타벅스 코리아에서 21일부터 
제철을 맞아 더욱 달콤하나 
'스타벅스 딸기 라떼'를 한정출시 한다고 합니다.




 
 
스타벅스 딸기 라떼는
부드러운 흰 우유 위에 입안 가득 씹히는 상큼한 딸기 과육이 층을 이뤄
산타를 연상시키는 비주얼이 눈길을 끄는 음료다.
2019년 첫 출시 이후 봄 스테디셀러 음료로 자리 잡아 누적 판매 530만잔을 돌파했으며
올봄에만 200만잔 이상 판매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다.
올해는 딸기 수확철에 맞춰 평년보다 3개월 출시를 앞당겨 겨울부터 맛볼 수 있다.
또한 사이즈가 다양했으면 좋겠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단일 사이즈가 아닌
톨, 그란데, 벤티 3가지 사이즈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2023스벅다이어리


 
스타벅스는 21일부터 28일까지 8일간 딸기 라떼를 구매한 고객에게
이달 31일까지 진행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의 미션 e- 스티커를
즉시 추가로 증정하는 더블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는 미션 음료 3잔(스타벅스 딸기 라떼, 토피 넛 라떼,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을
포함해 제조 음료 총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고객 사은 행사다.
스타벅스는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플래너’ 3종, ‘스타벅스 라미 스페셜 에디션’2종, ‘2024 스타벅스 캘린더’ 중 증정품 1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