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평 설악 카페 코너커피75

by cozini 2023. 9. 13.
반응형




가평군
설악면 카페 코너커피75


경기 가평군 설악면 신천 중앙로 120번길 28
031-585-3527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영업시간 06:30 -22:30


 
오늘은 가평 설악에 있는 카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가평 설악에 대형카페들은 즐비하지만
정작 가성비 좋은 맛좋은 카페는 찾기가 힘들어요ㅜㅜ


처음 지역 주민이 되었을때에는 주로 편의점 커피와
울며 겨자 먹기로 찾은 비싼 커피들 뿐이었는데

3개월 전 가평 설악 코너커피75 생겨서
전 매일 가는 단골이 되었습니다.

 

 


미원초와 설악중고 사이에 있어서 저는 아이들 등교 시키고 제 삶의 낙인 모닝라떼 찾아갑니다.

이 카페 주인장님과는 오픈하면서 친분이 생겼어요~~

호주에서도 바리스타 7년하시고
한국 들어오셔서도 10년이상 가평 주변 카페들에서
일을 하셨다고 합니다.

저는 커피를 20년동안 줄기차게 먹고 다녔어요~~
20살때부터 먹은 커피값이 얼마일까
계산해보고 싶을 지경입니다.

 

 

 


처음 카페 오픈하실때 블렌딩 고민이 많으셔서
저에게 많이 물어보시더라구요.

제가 진한 커피를 좋아해서 입맛에 맞춰주시려고
노력하시는 모습이 감동이었습니다.


이런 정성과 감동을 주시는
카페를 저는 사랑하거든요~~

프랜차이즈 카페와는 다른 세심함과 편안함이 있어요!
가격도 다른 카페들에 비해 저렴한 편입니다.


바리스타 경력에 걸맞게 맛도 향도 최고인 커피와
다양한 음료들이 있어요.


 


그리고 음료외에도 메뉴가 많아요.
아래사진 순서대로 샌드위치, 와플, 떡볶이, 라면, 피자등등~~


 

 

 

 


역시 군침도는 메뉴사진이 제일이죠 ㅎㅎㅎ
피자 라면 와플 모두 먹어봤어요~~
진짜 맛있어요!

가평설악카페 코너커피75 위치가 가평둘레길
25구역 시작지점입니다!
카페 주변으로 천변도 흐르고 산책길도 있어
경치가 풍경이 너무 좋아요.


 

 

 


카페 한곳 오픈 되었다고 삶의 질이 올라간듯 합니다.
온지 6개월이 넘어가는데 적응을 한듯 안한듯
낯설때가 종종 있거든요 ㅜㅜ
그럴때 조용한 카페 가서 커피 한잔 하면
마음이 차분해져요 ㅎㅎ

설악주민분들께도 희소식이지만
이곳이 설악IC에서 멀지 않은 곳이라서
take out 하기에는 제격입니다.
새벽에도 문이 열려있어요!

오늘도 좋은 정보 알려드리는 주인장 전코지니입니다!
오랜만에 블로그로 돌아와보니
글쓰는게 여간 힘들지 않네요 ㅎㅎ
앞으로도 계속 하려고 합니다!
모두들 힘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