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맘스브레드 말차빵, 치즈케익

by cozini 2020. 5. 12.
반응형

오늘은 맘스브레드 빵 먹어볼께요😍

전주 맘스브레드 많이들 아시나요?
너무 유명하죠. 맛있는 빵도 많아요.
오늘은 제가 평소 좋아하는 걸루 올립니다 ㅎㅎ

먼저 옆집아저씨 치즈케이크.
둥근 계란빵 같지만 속은 촉촉한 치즈케익ㅎㅎ
너무 맛있어요. 가격이 좀 쎈데 두개는 못사고 ㅜㅜ

말차크림빵.

딸기 생크림 소보루.

거기에 모찌식빵 추가. 오늘은 이렇게 가져와 봤네여.

치즈케이크 속이 이러합니다.
2인분 되려나? 좋아하시는 분들은 혼자서도 다 드실듯.
저는 초등 아들과 둘이 먹으면 없더라구요.

말차크림빵! 무슨 데칼코마니 되었네요.
저 말차크림 너무 맛있어요.
저는 저 말차크림을 쭉짜서 모찌식빵에 처발처발.
진짜 맛있어요. 솔직히 크림이 너무 많거든요.
맛은 있는데 쫌 느끼해요. 크림을 좀 빼면 딱좋아!

딸기제품 많아요. 요건 남편 최애!
갈때마다 드십니다.
저번에 딸기케익도 올렷었는데요. 맛있습니다.

케익 너무 예뻐요. 함 올려봅니다.

요 카네이션 케익 너무 좋더라구요.
다음 어버이날은 요거 사가야겠어요.
스승의날 요거 너무 좋을것 같아요!

맘스브레드 오픈시간과 전번 ㅋㅋㅋ

오늘도 너무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 또 맘스브레드가면 또 올릴께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