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맛집 골프장 주변 나폴리 피자 파스타

by cozini 2024. 4. 17.
반응형

안녕하세요~~주인장 천심다람쥐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는 동네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있는 맛집 에 가보려고 합니다.
골프치시고 돌아오는 길에 이 주변에서
식사를 많이 하시는 듯 해요~~
전 골프를 잘 몰라서 ㅎㅎ

아는 분들만 아는 피자, 파스타 맛집입니다.
나폴리 피자 파스타 전문점입니다.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맛집
나폴리 피자 파스타 개요
나폴리 피자 파스타 메뉴
나폴리 피자 파스타 후기

@나폴리 개요

금강막국수 유명한 막국수 집입니다.
이골목으로 쭉 들어가시면
막국수집  위쪽으로 있습니다.
가시다 보면 나폴리 간판이 곳곳에 있어서
찾기는 쉬워요!

입구에 차를 세우면 강아지라고 하기에는
큰 강아지가 엄청 짖어요.
당황하지 않고 들어가서 자리에 앉으면
또 조용 해집니다.
신기하게도 ㅎㅎ

세 네번 정도 와봤는데요~~
올때마다 배가 터져서 돌아갔어요!
식전에 구운빵과 샐러드를 주십니다.
것두 엄청 많이 크게~~
갓구운 난과 같은 빵인데 좀 달라요.
여튼 맛있어요 ㅎㅎ


메뉴 업체사진
업체사진 메뉴

메뉴가 다양해요!
오늘 점심에도 들렀었는데
저는 지인과 함께
새우크림그라탕 과 루꼴라피자 먹었어요!





전에는 아들과 갔었는데요!
진짜 잘먹어요.
아이들 입맛에도 딱 좋아요.
식전에 나오는 빵과 샐러드 입니다.


제 기억으로는 카프리쵸사 피자 였던것 같은데
10대들이 좋아한다고 메뉴에 써져 있습니다.
루꼴라 피자도 진짜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저희 아들이 좋아하는 까르보나라
맛있습니다.



진짜 코박고 흡입해줍니다!
가게 앞에 강아쥐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