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켓오감자톡,눈을감자케이준,포테이토칩에그토스트맛.

by cozini 2020. 8. 25.
반응형

오늘은 과자 신제품 몇 개 가져와봤어요 ㅎㅎ
저는 마트에 가서 과자 살때 신제품이 있으면
애지간하면 묵어봅니다.
봉지과자는 거리낌없이 사요.
다른 건 잘 안그러는데...과자는 웬만하면 맛있음요.
오늘은 세가지 가꼬와봅니다.
먼저 #마켓오감자톡 두가지맛이에요!


허브솔트 맛하고 매콤달콤 맛 입니다.
포장이 쫌 맛없어 보이는데 저만 그런가요?


원재료 확인하시쥬 ~~ 요건 허브솔트맛이구요.


요건 매콤달콤 맛 원재료입니다!

매콤달콤 맛 생김새입니다.
얇은 스틱과자 같아요.
식감도 맛도 좋네요.
맥주안주로도 괜찮은거 같아요!


요건 허브솔트맛인데 매콤맛하고 비교했을때 쫌 싱거워서요.
저는 빨간게 더 낫따입니다!
요것도 식감,맛 괜찮아요.
오독오독 씹는 느낌과 재미가 있어요.


다음은 포테토칩 에그토스트맛이에요.



그냥 포테토칩인데요 ㅎㅎ 신기합니다.
묘하게 계란맛도 나구요, 토스트먹는 맛도 나구요.
맛이 있어요 ㅎㅎ
재미있네요. 어뜩케 이렇게 하지?
궁금하네요. 근데 양이 좀 적네요 ㅎㅎ


눈을 감자 케이준 맛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눈을 감자는 제 스톼일이 아니라 잘 안묵었는데
저희 남푠이 이걸 맥주안주로 사더랍니다ㅋㅋ
맛과 식감이 자가비 비슷해요.
자가비 케이준소스맛! ㅋㅋㅋ
케이준도 어렵쥬~~~미국루이지애나주 음식인가요?
여튼 미국에 정착한 이민자들이 요것저것 섞어 만든 음식입니다.


원재료랑 확인하시쥬 ~~~
맛도 좋고 식감도 좋고 맥주안주로도 딱인데여~~~
양이 적네요 ㅜㅜ 자가비도 넘 적은데 이런건 다이래 ㅋㅋㅋ


오늘도 맛있는거 많이 묵었네요 ㅎㅎ 😂
세가지다 맛있었던 것 같아요.
공통점이 있어요. 다 감자라는 사실!
감자과자는 실패가 거의 없는 듯 해요.
기회되시면 함 드셔보시길 권해유~~
이번 포스팅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