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줌마헬스랜드

스피닝 초보, 스피닝 다이어트효과,스피닝 타는법.

by cozini 2020. 8. 18.
반응형

스피닝 잘알못 전코지니입니다!

저는 2019년 12월부터 스피닝을 탔어요.

첨에는 근육 붙이려고 갔다가

스피닝 느무 잼있어가지고

암것도 모르고 기냥 탔습니다!

노래가 나오면 탕탕 박자가 맞아들어가며 발을 굴러야되요.

그것조차 안되더랍니다.

전 그 유명한 몸치, 박치거든요. 체력도 저질이라서요.

진짜 죽을것 같다고 하면서 탔어요.

스피닝은 어떤 외국아자씨가 실내에서도 고강도 자전거 운동 하고 싶따고 만들었따고 하시는데 우리나라와서 k-pop과 접목되어 많이 변형되가며 발전했따고 합니다.

 

제가 사는 지역은 전주에요.

좁아터진 이곳에서도 쌤마다 타는 법도 안무도 다 다르대요. ​

저는 한곳에서만 6개월 주구장창. 쌤도 한분!

저는 쌤을 직접 촬영해가며 집요하게 배웠습니다.

유튜브도 찾아가며 참고했지만 요건 자전거를 탄 상태에서 연습을 해야대요.

지금도 잘타진 못해요.

그날의 몸상태에 따라 한 20분 정도 지나가면 정신줄을 놓냐 안놓냐로 나뉩니다. 😂

정신력싸움 되갑니다.

줌마헬스랜드 멤버들 타는 모양새입니다

먼저 주야쌤은 요거타다 인대파열됐어요.

그라고 6개월 쉰 뒤에 또 타요. 중독성이 쩔죠~~~

주야쌤은 체력이 개좋아요. 끊임없이 굴러요.

오래타서 안무도 기냥 나오는듯 헙니다. 웃고 있어요. 가끔 현타올때도 있따고 하지만 여름이 아니면 땀두 나지 않아요.

김관장은 풀타임으로 안타요 디지겠으면 한타임 쉽니다.그리고 최애곡들이 나올때 열씸히 구릅니다.

홍여사님은 골반웨이브를 좋아해서요. 안무가 다르더라도 혼자 웨이브 타고 있습니다. 홍여사님 왈 "웨이브가 옆구리살 진짜 잘 빠져~~~"​

김반장은 안무를 완전 완벽 암기! 저는 까먹었따 싶으면 김반장을 컨닝해요. 쌤을 쳐다보면 고개가 아프거든요.

전설의 퐝쌤은 쌤도 안쳐다보고 고개도 들지않고 동작이 크지 않고 복잡한 안무도 하나 틀리지 않고 흐트러짐 없이 자기페이스대로 갑니다.

다르죠?

ㅋㅋㅋㅋ정답은 없어요.

다욧트 효과 는 사람마다 다른것 같은데요.

많이 빼신 분들도 있대요.

헌데 저희는 모두 하나같이

별루 빠지지는 않는다 ㅎㅎㅎ

스피닝만 타서는 그렇다.

너무 많이타서 그럴수도 있따.

몸이 그 운동량에 적응해버리면 또 안빠진다고 합니다.

식단과 근력 병행해야한다.​

유지는 할 수 있을 것 같다.

다리 두꺼워 질것 같은데 그렇지는 않다!

원래 두꺼운 애들이 스피닝 좋아하더라!

요의견들에 반박 하실수도 있는데요

식단하기전까지는 근력치기전까지는 1도 안빠졌어요! 저 진짜 열심히 탔어요ㅜㅜ

 

그래도 1시간에 800~1000kcal 정도 빠진다고 하니 런닝보다 낫따 하시는분들 많아요.

거기다 런닝은 재미두 없으니 스피닝 타겠따 하시는 분들도 많구요.

맞으면 좋으면 하시면 되겠습니다.

 

경력도 쥐뿔 안되지만 한번 올려봅니다.

오래 타신 분들 반박이 들어올지도 모르겠어서 ㄷㄷㄷ

그냥 참고해주시구요.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