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줌마헬스랜드

홈트레이닝,홈트,맨손운동,집에서운동하기,운동루틴

by cozini 2020. 8. 19.
반응형

안뇽하세유 ~~주인장 코지니입니다 ㅎㅎ

요번주 월요일부터 헬스장에 다시 나갔어요!

그동안은 집에서 블질도 하고 하느라 바빠서 어쩔 수없이 #홈트 #홈트레이닝 으로 만족햇지요.

제가 집에서 했던 운동들 지금도 하고 있는 운동 알려드리려구 합니다!​

되도록이면 아침시간에 운동하려하구요.

근력은 틈틈히 하는 편이에요.

우선 아침에 꼭 유산소 15분과 전신 스트레칭 한번은 해주려고 해요.

(지금은 다시 스피닝타요! 요가도 해야는데 하기시러ㅜㅜ)

요건 #스미홈트 에요. 박스미님 유튜브 지금도 하시더라구요. 저는 잘 맞아요.

요런거 진짜 많으니까 자신한테 맞는 걸로 하심 될거 같아요.​

저는 요분거 책도 보고 유튜브도 보고 했었거든요.

https://youtu.be/4Sk4pfYV7fM

 

 

 


스미홈트로 유산소 짧게 한번 해주면 요즘 날씨도 그렇고 땀이 쫙나요.

유산소 간딴하게 해주고 스트레칭도 요분것도 보고 #요가소년 도 보고 #땅끄부부 도 봐요.

유산소 한뒤 스트레칭 해주면 땀이 더 많이 나요.

제가 하는 걸 찍었는데 영 못봐주겠더라구요. 못올릴정도여서 안올립니다 ㅋㅋㅋㅋ

40대에 들오면 근력이 가만 있어도 준다고 하잖아요.

저는 피티도 받은적도 읍꼬 근력 진짜 모르지만 제가 하는것들만 알랴드릴께여.

아령을 2키로 짜리를 책상위에 둡니다.

 

수시로 생각날때마다 드는 편이에요.

아령 운동 하는 법을 한번씩 찾아보시고 요기가 좀 약한거 같아 할때 거기는 무슨 운동 해야지 하면서 들어줍니다.

무릎대고 팔굽혀펴기 초등학교때 해보고 안해보셨죠? 기초체력다지기만 해줘도 충분해요.

아니면 설거지하다가도 씽크대에서도 팔굽혀펴기 합니다. ​

복근은 주로 크런치와 다리올리기 해주는데요. 보통 자기전에 요것도 생각날때 해줍니다.

다리는 진짜 그때그때 다른데요.

저는 뒷벅지하고 허벅지 안쪽근육이 모지란듯해요.

와이드 스쿼트하구요.브릿지도 잘때 좀 수시로 해줘요.

요라케 운동하고 나서도 폼롤러를 끌어안고 삽니다 몸이 아프니까요(눈물이난다 ㅋㅋㅋ)

길고 소프트한 아이하고 짧고 단단한 아이가 있는데요.

두개다 쓰는데 소프트한건 너무 많이 써가지고 가운데가 움푹 들어 갔어요.

하드한건 진짜 아파서 잘 안쓰게 되는데요.

요즘에는 소프트한건 느낌이 없게 되더라구요ㅎㅎ

운동이라고 말하면 하루 종일 해도 모자란듯하고 부담스러우니 생활습관 들인다고 보고 틈틈히 해줘얄 듯 해요.

제가 몸매가 그리 좋은 것도 아니고 운동을 체계적으로 하고 있는것도 아니지만 진짜 하기시르신 분들 요거라도 따라하시라고 알랴드립니다.

저도 공부하고 있는 부분도 많구요.

같이 공부해서 아프지는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자신한테 맞는 운동하구요, 내몸의 소리를 잘 듣는게 제일 중요할 듯 싶어요!

 

오늘도 코지니 블로그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