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줌마헬스랜드

40대주부3개월만에10키로이상감량한비법,체력짱된사연,몇년째유지어터

by cozini 2020. 8. 19.
반응형

안뇽하세유~~주인장 전코지니입니다!

오랜만에 줌마들 헬스장 이야기 줌마헬스랜드 드갑니다 ㅎㅎ

요즘 제가 운동을 쉬기도 하고 해서 소재거리가 읍썼어요!

오늘부턴 개인마다 다른 다욧트 비법 알랴드릴께요.

줌마 헬스랜드 멤버들의 공통점이 있어요.

다들 살을 10키로 이상은 빼보았따.

다욧트 경험이 있따 살 쪄밨따 빼보앗따

다시는 찌기싫다 ㅋㅋㅋ

저는 이 평범한 줌마들이 살을 어뜩케 뺐는지 궁금했어요. 약먹었는지, 수술했는지 ㅎㅎㅎ

저런건 없구요.

식단과 운동이였는데 어뜩케 했는지

유지는 어뜩케 하는지 요게 관건이쥬~~

오늘은 먼저 주야쌤이에요.

인바디를 공개해도 된다고는 하셨으나 공개 하지는 않구요.

지방량이 내려가더라구요.

변화를 준건 거의 아무것도 없는데 말이쥬~~

아무래도 저희가 다욧트한다고 단체로 난리치니 주야쌤도 믹스를 좀 줄엿따고 합니다.

하루 보통 8~9잔 먹던걸 한잔만 먹고 아님 블랙드셨대요.다른건 똑같아요 ㅋㅋ 밥도 고봉밥 묵고

드시고 싶은거 다 드셨대요.

그래도 지방만 빠지고 근력도 그대로입니다.

부산여자도 엄청 뚱뚱했답니다.

몸도 엄청 부실해서 어렸을때는 용든약도 많이 묵었데요.

애낳고도 몸이 안좋아서 링거맞을때가 한두번이 아니었다고 해요.

요런 주야쌤이 수영 🏊 시작합니다.

주야쌤 남편분이 언니 몸무게에 엄청 민감하신대요.

매일 체중을 카톡으로 보고해요.

요란 남편분때문에 다욧트 시작!

6개월정도 수영을 허다가 친구의 권유로 헬스장 지엑스 시작!

한 1년정도 줌바 ,요가 이렇게만 했데요.

그르케 하다가 한번 3개월정도 식단 드갑니다.

하루 한끼! 1일 1식 했다고 합니다.

요러케 해서 10키로 정도 감량을 합니다.​

그 한끼는 먹고 싶은거 다 묵었따고 합니다.

아드님 우야가 초등 들어가기전에 급하게 빼셧어요.

저렇게 다 빼고 지금은 정상체중!

지방도 근력도 거의 표준에서 상급!

기초대사량도 상급에 속하시구요.

지금도 거의 비슷하게 운동 허시고 먹을거 다 드십니다.

꾸준함의 결과인거 같은데요.

그렇게 약했던 몸도 꾸준히 줌바,요가,스피닝을 하루에 세시간씩 거의 빠지지않고 하면 요래되는것 같습니다!

하루에 믹스커피 8~9잔 정도 먹는다고 그랬어요.

저것만 줄여도 살이 금새 빠지더라구요.

저희 헬스장 요가는 필라테스도 겸하는데요.

거기서 하는 근력이 들어가는 운동들은 자세도 완벽하고 갯수를 늘려도 흐트러짐이 없어요!

저희들이 한동안 다욧트한다고 인바디를 매주 했는데요.

트레이너 쌤이 제일 몸이 좋은 건 주야쌤 같다고 허심.

주야쌤은 제가 보기에 요렇게 몸 좋은 이유가 세가지 인거 같았어요.

첫째는 골고루 잘먹어요.

부산이 고향인 만큼 생선도 많이 먹구요.

좋은 식재료를 친정에서 많이 공수해 오는듯 합니다. 그래서 밥도 잘 해먹고 물론 군것질도 잘해요.

과자도 라면도 커피도 좋아하더라구요.

둘째는 긍정적인 마인드 같습니다.

성격이 시원 시원해요. 요것도 한몫 하는것 같아요. 스트레스를 들받고 잠을 잘 주무시는것 같앗어요.

셋째가 꾸준한 운동입니다.

주야쌤은 트레이닝을 받은 것도 아니고 운동을 어떻게 하겠다 체계적인 계획이 있는 것도 아닌데 즐겁게 꾸준히 하니 성과가 좋은 것같아요.

스트레스도 안받고 즐겁게 춤추고....

요가도 거의 상급입니다.(요건 타고난듯)

안되는 동작들이 엄청 많은데 저여자는 다되요. 스피닝도 다들 괴로워하는데 옆에서 보면 웃고 있을때가 많거든요.

이상 제가 생각한 주야쌤 건강비법입니다.

따라하고 싶지만 안되는 것들이 저는 많이 잇네요.

저는 식습관도 안좋고 요가를 굉장히 못해요.

주야쌤이 항상 요가수업을 같이 가자고 허시지만 아~~진짜 들어가기 싫어요.

제가 몸이 안좋은 이유를 이여자를 보면서 조금은 알겠더라구요 ㅎㅎ

이상 오늘은 주야쌤 편이였어요.

다음번에 다른 친구들도 인터뷰 해볼건데요.

잘될지 모르겠네요 ㅎㅎ ㅎ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재밌는 에피소드 들고 올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