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줌마헬스랜드

레깅스 패션 괜찮으세요?(레깅스 장점, 요가복 브랜드,운동복)

by cozini 2020. 8. 18.
반응형

안뇽하세유~~

줌마헬스랜드 전코지니입니다!

운동초반에 복장이 엄청 고민이였어요.

저는 기냥 반팔티에 트레이닝바지 입고 운동을 했어요.

근데 상체에는 땀이 많이나서 통풍도 되지않고 땀도 잘 마르지 않는 티샤츠는 못입겠더라구요.

하체는 땀은 안나는데 걸리적거려요.

바지들이 긴것도 짧은 것도 통이 다리보다 넓어지면 그렇더라구요.

그당시 줌마헬스랜드 언니들은 모두 레깅스에 티샤츠 차림이었어요.

겨울이지만 얇은 긴팔티나 반팔티 입고들 계셨쥬~~

저한테두 난리였어요 ~~

레깅스 입으라고 편하다고 허시믄서요

근데 저는 꺼려지더라구요. 달라붙는것도 그렇고 🤔

그래서 저는 위에 티샤츠는 긴거 짧은거 가리지않고 입구요! 소재는 여튼 통풍 잘되고 잘 마르는거루!

하체는 레깅스를 입는데 그위에다 아자씨들이 많이 입는 반바지를 입습니다!

언니들이 보기싫다고 잡아뜯기도 했음요.

 

제발 입지말라고 말리기도 하엿지만 저는 왠지 모르게 자신이 없더라구요.

제살들이 물살이기도 해서그런지 보기가 싫었어요

26세 김부장왈​

그건 개취(개인취향)입니다.

남의 시선, 신경 놉!제가 입고 싶은대로 입는거져~~

42세 주야쌤왈​

와이존 민망하다. 헬스장에서도 민망할때가 있는데 밖에서는 좀 가리고 입어라! 가리고 입으면 예쁘더라.

51세 홍여사왈​

ㅅㅂㄱ 내맘이여~~~옷도 내맘대로 못입어.

35세 김부장왈​

상관은 없는데 비싼건 싫어유~~

만원이상 옷은 옷이 아녀~~~

여러분들은 어떠삼?

요즘엔 운동복을 평상복으로도 많이 입고들 다니더라구요.

자신감 만땅인 처자들은 레깅스에 기냥 점퍼 걸칩니다! 상체는 시스루룩으로도 많이들 입더랍니다!

음~~자신감 문제일수도 있더라구요.

저는 원체 몸매에 대한 자신감이 없습니다!

몸전체에 대해 없더라구요.

옷맵시도 그렇지만 몸을 쓰는거에도 젬병인것이 요것도 영향을 미치더랍니다!

다들 생각이 다르기는 허지만 트렌드가 되어가고 있는건 확실한것 같아요.

저기 박서준님도 입었잖아요.

저희 남편도 사달래ㅎㅎ등산갈때 많이 입는다고 자기도 입는대요. 요렇게 남자들도 찾아요.

레깅스가 확 쪼여주니 몸매보정도 되고

정확한 동작을 취해야 할때는 자세가 잘보이니 좋구요.

옷때문에 걸리적 거릴일이 없으니 운동하기 좋쥬~~

여러가지 장점이 있어요!​

여튼 저런 논란은 뒤로하고 브랜드 쫌 알랴드릴께여.

저의 갠적인 생각두 있구요.

줌마헬스랜드 멤버들도 그랬어요.

비싼거 별 필요읍따. ​

나이*,아디다* 요런 스포츠 브랜드에서 비싸게 주고 살 필요 읍따.

젝시믹스, 뮬라웨어, STL, 애슬리트등

(안다*는 광고 겁나 때리더니 비싸지더라구요.) 이외에도 엄청 많아요.

그리고 저기서도 세일 때릴때 삽니다.​

레깅스도 티샤츠도 비싸게 주고 사지 말자.

이상 운동할때 복장에 대해서 얘기해보았어요.

반박하실분들은 댓글에 달아주시구요 ㅎㅎㅎ

읽어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 😊 💕

반응형